NB클리닉_natural beauty CF 30″

Home / Portfolio / NB클리닉_natural beauty CF 30″

 

아름다움의 가치는 변하지 않는다, 엔비클리닉

nb6

ROUND 1

엔비클리닉 원장님들 6명의 10년간의 단결

강남부터 울산까지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미용성형병원인 엔비클리닉은 하나의 브랜드로 각기 다른 특징을 내세우는 유닛강화형 그룹과 같은 스타일이었습니다. 성공적이고 아름다운 결과물로 지난 10년간의 고객 유치에 안정적이었으나 개업 10년을 맞이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새로운 브랜딩 영상 제작을 통해 엔비클리닉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각인시키기 위한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nb7

ROUND 12

직접적인 표현을 삼가고 은유적으로 부드럽고 고상하게

여성 세명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초고층 빌딩을 올라갑니다.
불안하게 흔들리는 엘리베이터 속에 여성들의 눈빛이 불안하게 떨립니다.
이어 한 명씩 중간층에 도달하게 되는데…..

Round Point 1 엔비층에 도달한 여성의 성공적인 아름다움

1층부터 99층까지 빠른속도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결국 마지막층인 NB층에 도달하게 됩니다. 마지막층까지 올라간 한 명의 여성은 행복과 환희를 한 가득 느끼며 미소 짓습니다. 드디어 엘리베이터 문이 띵 하고 열리면 아름다운 자신감을 오로라처럼 흘리며 한걸음 한걸음 걸어 나갑니다. 주변에는 만개한 보라빛 꽃들이 그녀의 완성된 고급스러운, 그리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찬양하듯 길을 내어줍니다.

Round Point 2 이게 성형외과 광고야? 고객에게 반전의 감동을 선사하라

못생긴 여자가 나오다가 예쁜 여자로 바뀐다든지, 지방 덩어리가 몸에 붙어 있다가 떨어진다든지 하는 누가 보아도 성형외과 광고가 분명한 직접적인 표현을 지양하고, 이게 무슨 광고지? 싶을 만큼 영화 같은 비주얼과 사운드로 엄청난 몰입감을 배가시켜 한 번 영상을 확인한 고객들이 끝까지 시청하게 하고, 마지막 머리를 탁 치는 듯한 반전이 엔비클리닉 브랜드 이미지 각인에 극적 효과를 더할 수 있었죠.

OUTPUT

30″

15″ A

15″ B

Full version

엔비클리닉 광고가 아닌 영화 제작?!

기획단계에서 진행된 엔비클리닉 브랜드에 관한 세계관과 시나리오는 풍성해져서 15초 내에 다 담기 어려울 지경이었습니다.
브랜드의 깊이와 부피감이 그만큼 대단했다는 것입니다. 영상은 풀버전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영화와 같은 풀버전은 15초, 30초 광고의 전체적인 이야기를 풍부하게 해줍니다. 상업적인 광고를 본 것이 아니라 한편의 예술작품과 같은 영화를 본 것 같은 착각이 일게 만들죠. 이런 효과는 고객들에게 거부감을 줄이고 미시적으로 긍정적인 기분을 들게 만들어 브랜드에 대해 호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브랜딩영상을 만드는 가장 큰 목적 중에 하나이죠. 영화처럼 깊은 몰입감과 시나리오를 갖춘 이러한 영상은 재클릭, 재감상의 비율이 월등히 높아집니다.

CREDITS

BRAND: NB CLINIC
CREATIVE DIRECTOR: 김은유 EUNYOU KIM
ART DIRECTOR: 강나현 BADIHAKI
COPYWRITER: 김은유 EUNYOU KIM
VIDEO PRODUCTION: 12ROUNDS
ADVERTISING BUSINESS: 12ROUNDS

저장

Go Back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