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plus_exid 심쿵버전뮤비 c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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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꾸 위아래로 빨라지는 너, 유! 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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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UND 1

LG U+의 [타사보다 2배 빠른 업로드 속도]를 보다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Viral Video 제작

LTE 시대의 개막과 함께 본격화된 광고 전쟁.
앞으로 이통 3사가 풀어나가야 할 과제이자, 우리에게 주어진 미션.

“어떻게 하면 USP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것인가?”

쉽고 명쾌한 메시지. 소비자의 가슴에 와 닿는 통찰력 있는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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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UND 12

LTE-A, 광대역 주파수, 80Mhz…

최근 저마다의 신기술을 앞세우며 설명하는 광고가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의 차이를 소비자들은 쉽게 체감하기 힘들고
어려운 단어들만을 나열한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잊혀지기 쉽습니다.
단지 설명하는 것만이 아닌, 소비자들이 쉽게 수용할 수 있는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Round Point 1 소비자를 사로잡는 쉬운 컨텐츠

이미 검증된 작품을 또 다른 의미로 재해석하는 패러디는 익숙한 것 속의 새로움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이목을 사로잡습니다.
익히 알려진 노래의 친숙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구절을 빌려 우리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하되 소비자가 지루해 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Round Point 2 광고를 또 하나의 흥미로운 컨텐츠로 인식하도록

최근 브랜드의 스토리를 영상, 음악, 드라마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 안에서 담아내는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가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새로운 콘텐츠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가요계에 역주행이라는 새로운 신드롬을 창조하며 차트를 점령한 EXID를 모델로 기용. 소비자의 이목을 끌면서도 USP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OUTPUT

인기있는 후크송과 브랜드의 연관성을 살려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만들다.

최근 가장 이슈가 되었던 가수 EXID의 ‘위, 아래’와 브랜드의 주요 USP인 업로드&다운로드를 연결해 보는 이에게 색다를 재미를 전달했습니다.

RESULT

1100만 뷰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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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16일부터 On-Air된 [EXID 위아래 심쿵버전 Special 뮤비]는 20일만에 유투브 순 조회수 7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2015년 6월 1000만 뷰 돌파

뜨거운 미디어의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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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ID 위아래 심쿵버전 Special 뮤비]에 대한 기사는 2월 25일부터 3월 4일 사이 약 24건의 매체를 통해 기사화 되었으며 네이버 블로그를 중심으로 2차 바이럴 되어 3월 7일 기준 약 60여개의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효과를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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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월 4일에는 뉴스보도의 주요 소재로 활용되어 높은 관심과 이슈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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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각종 해외뉴스를 비롯해 빌보드와 같이 K-POP을 다루는 음악 관련 사이트/블로그까지 확장 보도되면서 큰 화제를 불러왔습니다.

CREDITS

BRAND: LG UPLUS
DIRECTOR: 김은유 EUNYOU KIM
ARTIST: EXID

ASSISTANT DIRECTOR: 김민지 MINJI KIM
ART DIRECTOR: 김은유 EUNYOU KIM

SET DESIGN : 강나현 NAHYUN GANG
2D GRAPHIC: 안재훈 AHN JAEHOON
VIDEO PRODUCTION: 12ROU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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